디자인과 용량, 패키지 리뉴얼. 건성 민감성용 ‘래디언스 포밍 밀크 클렌저’와 중성 지성 피부용 ‘리프레싱 젤 클렌저’

▲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클렌저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클렌저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클라리소닉의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리소닉 클렌저는 ‘래디언스 포밍 밀크 클렌저(Radiance Foaming Milk Cleanser)’와 ‘리프레싱 젤 클렌저(Refreshing Gel Cleanser)’ 2종이다. 세련되고 산뜻한 디자인과 소비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용량의 패키지로 리뉴얼 돼 출시됐다. 건성·민감성 피부는 ‘래디언스 포밍 밀크 클렌저’를, 중성·지성 피부는 ‘리프레싱 젤 클렌저’를 사용하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클라리소닉 ‘래디언스 포밍 밀크 클렌저’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클렌저다. 세안 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형성돼 세안 후에도 당기는 느낌 없이 촉촉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꾸준하게 사용하면 얼굴 전체적인 피부톤 정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투명한 젤 타입의 ‘리프레싱 젤 클렌저’는 중성·지성 피부를 위한 클렌저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세안 후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 과도한 유분 등을 당김 없이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한편, 클라리소닉 ‘래디언스 포밍 밀크 클렌저’와 ‘리프레싱 젤 클렌저’의 용량은 120ml,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