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25일까지, 스킨케어 같은 라인의 같은 가격 제품 하나 더, 색조는 같은 종류와 가격 같으면 증정 가능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2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2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미샤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초 제품의 경우 ‘타임레볼루션’, ‘수퍼아쿠아’, ‘니어스킨’ 등 라인과 가격만 같으면 구입한 품목과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색조 제품은 라인과 관계없이 아이메이크업, 립메이크업 등 같은 종류와 가격의 제품을 증정품으로 고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차세대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인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은 ‘미샤 위베어베어스 에디션’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단, 특가 제품인 ‘M 매직쿠션’과 일부 기획세트, 소품 등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에이블씨엔씨 김대동 마케팅전략팀장은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1+1’은 미샤의 연중 최대 행사다”라며 “1년 중 가장 많은 고객이 매장을 찾는 기간인 만큼 쇼핑에 불편함에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 포털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수능시험이 치러지는 23일부터는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