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를 타면서 듣고 싶은 노래’ 등 사연과 함께 시승이벤트 0원 딜 참여...150명에게 시승 기회 제공

▲ 위메프가 현대차와 손잡고 코나 3박4일 무료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위메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현대차 코나를 3박4일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단 위메프 고객 대상이다. 

17일 위메프에 따르면, 현대차 코나 무료 시승 이벤트인 플레이 위드 코나( ‘Play with KONA’)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차수당 150명 총 450명에게 무료 시승기회가 제공된다. 1차 응모기간은 17일부터 오는 20일까지다. 2차 응모기간은 21일부터 27일, 3차 응모기간은 이달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위메프 시승 이벤트 0원 딜에서 원하는 시승날짜, 차량빌리는 장소를 선택하고 구매하기 버튼을 누룬뒤 비고란에 현대차 홈페이지 ID를 기재해야 한다. 현대차 홈페이지 ID를 기재하면 당첨기회가 높아진다. 이후 해당 딜 Q&A 창에  ‘코나를 타면서 듣고 싶은 노래’,  ‘코나와 함께하고 싶은 여행지’ 또는 ‘코나의 예쁜 부분 찾기’ 중 한가지를 택한 뒤 200~300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위메프는 이벤트 신청자 중 차수마다 150명을 추첨해 3박 4일간 코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유류비는 제공되지 않는다. 

이와함께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멜론 스트리밍 서비스 1개월 이용권,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모이는 멜론 뮤직어워드 초청권과 코나커피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위메프 관계자는 "Kona를 경험해보고 싶은 위메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계속해서 고객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