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롯데마트 청량리점. 3개월만에 판매량 200만개 돌파 기념

▲ 아모레퍼시픽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가 17일 롯데마트 청량리점에서 모델 박신혜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가 17일 롯데마트 청량리점에서 모델 박신혜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출시 3개월만에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플레시아’의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고, 모델 박신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박신혜는 환한 미소와 함께 현장을 찾은 소비자와 팬, 관계자에게 화답했다. 플레시아의 뮤즈로서 플레시아 ‘피치민트’ 제품 애용자임을 밝히며, 사용 후기를 들려주는 등 각별한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미니 인터뷰를 비롯해 1시간 여 계속된 팬사인회에서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등 분위기를 이끌었다.

사인회뿐 아니라 팬들과 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벤트에 박신혜를 보기 위해 몰린 많은 사람들로 행사 내내 인산인해를 이뤘다.

플레시아 브랜드 담당자는 “출시 초기부터 플레시아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