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라비오뜨 뷰티데이’ 진행. 온오프라인 동시 실시

▲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전품목 1+1 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 ‘라비오뜨 뷰티데이’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전품목 1+1 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 ‘라비오뜨 뷰티데이’를 진행한다.

라비오뜨 뷰티데이는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월별 프로모션과 달리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잡화까지 모든 제품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라비오뜨는 1+1 기회로 구매하기 좋은 제품으로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과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라인을 추천했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은 입술 위에 가볍게 발리며 빠른 픽싱력으로 벨벳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으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세피비놀을 담아 건조함, 각질부각이 없이 촉촉하게 발린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파운데이션 스틱은 한번의 터치로 커버와 함께 매끄럽고 가벼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수정 메이크업을 해도 피부의 들뜸 없이 덧바르기에 용이하다.

또한,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과 찬 바람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줄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라인과 진한 메이크업부터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하고 맞춤 성분 처방으로 스킨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한 노워시 클렌저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라비오뜨 뷰티데이는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도 참여 가능하며, 많은 분들이 다양한 제품을 더 큰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