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의 6개 컬러 하나의 키트에, 24만개 판매된 브릭레드무스 포함

▲ 네이처리퍼블릭이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브랜드 립 부문 판매 1위 제품인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의 베스트 컬러 6종을 하나에 담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양한 컬러의 립 제품을 소장하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반영해 가성비를 높인 미니 사이즈의 틴트 키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블랙과 핑크 두 가지 컬러로 디자인 된 2단 틴케이스는 휴대가 편리하며 립스틱이나 섀도 등을 수납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의 브릭레드무스는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며 출시 세 달 만에 24만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품절 사태를 빚은 바 있는 제품이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는 기존 인기 컬러인 브릭레드무스, 레드무스, 오렌지무스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RLBB(Rose Lips But Better) 컬러의 모카로즈무스, 쉬어로즈무스, 돌체로즈무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가 뭉침 없이 고르게 스며들어 선명한 립 컬러를 오랜 시간 지속시켜 주며,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한편,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는 1.5g 6개 컬러로 구성되어 3만원이며 초록 멤버십 회원 가격은 2만1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