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제품도 할인 품목 포함, 2만원 이상 구매시 립밤 증정, 멤버십 회원 가입 필요

▲ 토니모리가 1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1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토니모리의 11월 신제품을 비롯해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제품들은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EWG 그린등급 원료로 만든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또래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피부’를 완성해주는 토니모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히 샘플링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샘플링 프로모션은 16, 17일 이틀 동안 토니모리 홍대점, 강남대로점, 건대입구점, 수원점 등 일부 매장에서 진행된다.

3중 발효 아르간 오일로 최대 124시간 동안 보습감이 지속되는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은 30% 세일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수분감이 손실되기 쉬운 클렌징 단계에서도 촉촉하고 말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원더 살구씨 딥 클렌징 오일’은 200ml 대용량을 9,900원에 선보인다.

이번 달 첫 선을 보인 신제품들도 20% 할인가로 선보인다. ‘아이라이너 고유명사’인 백젤 아이라이너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만든 ‘백젤BT 슈프림 매트 라이너’는 7,920원에, 총 40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제형으로 출시와 동시에 단숨에 인기템으로 등극한 ‘크리스탈 싱글 아이섀도우’는 3,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올 하반기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는 기존가 대비 1만원 할인된 가격인 1만2,800원에, 토니모리 ‘키스러버 스타일’과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의 베스트 컬러로만 구성돼 있는 립 팔레트는 기존가의 약 60% 이상 할인된 금액인 8,000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핸드크림과 바디 & 헤어 제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구매 단계에서 총 2만원 이상 결제 시 ‘키스키스 립 에센스 밤’도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