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 컬러와 광택 담은 신제품과 선물하기 좋은 기존 베스트셀러 기획 세트 구성

▲ 스킨푸드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캔디처럼 달콤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캔디처럼 달콤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스킨푸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캔디케인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한정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에는 홀리데이 신제품을 비롯하여 기존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의 리패키징 제품 그리고 연말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하시도록 기획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메리 스윗 후르츠 롤스틱’은 사탕의 색과 광택을 담은 투톤 그라데이션 롤스틱이다. 1호 캔디품은스윗롤, 2호 젤리품은인생롤, 3호 초코품은감성롤으로 구성됐으며 주름 부각 없이 부드럽게 멜팅핏되어 오랜 시간 컬러감을 유지해준다. ‘생과일 멜로우 블러셔’는 맑은 컬러가 치크에 은은한 광을 주는 파우더 타입 블러셔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컬러를 추가한 스킨푸드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펄을 담은 글리터 섀도다. 컬러는 ‘딸기 슈가캔디’, ‘워터멜론 마카롱’, ‘체리 슈가캔디’, ‘커피 슈가캔디’, ‘초코퍼지 컵케익’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메리 스윗 립 글리터’는 달콤한 캔디처럼 빛나는 컬러와 탐스러운 광택감을 선사하는 립 제품이며 ‘메리 스윗 생과일 립앤치크 스윗 캔디’는 입술과 볼에 생생한 컬러를 선사하는 립앤치크 팔레트로, 기존 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생과일 립앤치크’에서 홀리데이 파티에 어울리는 생기 있고 화사한 컬러가 추가 구성되어 선보인다.

선물하기 좋은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기획세트’는 고농축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50ml)’,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토너(18ml)’,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멀전(18ml)’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인리치 크림이 포함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크림 기획세트’와 블랙슈가 스크럽이 포함된 ‘메리 스윗 슈가 마스크 스페셜 세트’ 등이 출시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은 행복하고 달콤한 홀리데이를 맞아 컬러풀한 캔디처럼 사랑스러운 제품들로 구성된 한정 컬렉션이다.”라며, “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아이템부터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사랑하는 지인, 가족과 함께 따뜻한 홀리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