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예민해진 피부 걱정돼?..스킨푸드, ‘흰 민들레 더마 라인’어때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 걱정돼?..스킨푸드, ‘흰 민들레 더마 라인’어때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7.11.15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흰 민들레 더마 클렌징 로션’, ‘흰 민들레 더마 케어 로션 마스크’ 총 2종 추가 출시
▲ 스킨푸드가 리턴 더마 케어 ‘흰 민들레 더마 라인’ 2종을 추가 출시했다.(사진: 스킨푸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 제품 하나면  올 겨울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킨푸드가 리턴 더마 케어 ‘흰 민들레 더마 라인’ 2종을 추가 출시했다.

15일 스킨푸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흰 민들레 더마 클렌징 로션’, ‘흰 민들레 더마 케어 로션 마스크’ 2종이다. 이로써 기존 스킨케어 라인과 선 라인으로 구성된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이 8종으로 늘어나게 됐다.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은 지리산 흰민들레추출물과 알란토인을 담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리턴 더마 케어다.

신제품을 구체적으로 보면, ‘흰 민들레 더마 클렌징 로션은 베이스 메이크업과 가벼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제거해주는 저자극 클렌징 로션이다. EWG 그린 등급 처방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적은 롤링으로도 노폐물을 부드럽고 빠르게 제거해준다. 여기에 촉촉한 수분감도 제공된다.

흰 민들레 더마 케어 로션 마스크는 흰민들레추출물과 알란토인을 담은 로션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리얼 더마 케어 마스크다. 합성 원료가 들어있지 않은 저자극 100% 유칼립투스 시트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깊은 영양을 주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은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튼튼하게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기존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자극 없이 편안한 리턴 더마 케어로 건강한 피부를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