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 팔레트 등 한정출시

▲ 아리따움이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사진:아리따움)

[컨슈마와이드-전휴성 기자] 아리따움이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올해 홀리데이컬렉션은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을 모아 데일리 룩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도록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다양한 컬러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15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을, 겨울 런웨이 패션이 그대로 담겼다. 화려한 골드 펄, 타탄체크 뿐만 아니라 모노톤의 하프 컬러링 등 다채롭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룩으로 스타일링하기 딱이다.

아리따움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 팔레트’는 3가지 색다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있는 12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매일 데일리로 연출할 수 있는 핑크 메이크업부터 섹시한 홀리데이 버건디 메이크업, 고급스러운 브라운 여신 메이크업까지 표현할 수있다. 이 제품은 이달 21일부터 판매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일상뿐만 아니라 파티에서도 돋보일 수 있게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며“많은 고객분들이 아리따움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간편하게 각종 연말 파티와 모임에서 돋보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