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 실시
아리따움,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 실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11.14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라네즈, 마몽드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 판매.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
▲ 아모레퍼시픽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리따움에서는 베스트 컬러 12가지를 한 번에 담아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리따움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한정 출시한다.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연한 스킨톤부터 라이너로 활용 가능한 딥 브라운 컬러, 포인트가 될 펄 섀도까지 풍부한 컬러감과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아리따움 홀리데이 아이템은 오는 20일부터 판매한다.

라네즈에서는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어디서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 화이트닝’을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 줄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한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파티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한정 컬러를 선보인다.

마몽드에서는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이라는 의미의 ‘플라워 포 미’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사하고 아름다운 마몽드 플라워 가든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이번 클렉션은 무궁화 크림으로 유명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라이트 크림’과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등 마몽스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