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17일 홍대서 곽현주 콜라보 패션쇼 실시
뉴발란스, 17일 홍대서 곽현주 콜라보 패션쇼 실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11.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패션쇼, DJ맥시마이트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홍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 곽현주 디자이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홍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 곽현주 디자이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를 진행한다.

김연아와 피겨스케이팅 선수 방문 행사에 이어 마련된 두 번째 이벤트로, 한국을 대표하는 곽현주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 ‘곽현주 컬렉션’과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패션쇼를 기획했다.

먼저 유동인구가 집중되는 홍대입구역 인근에서는 모델들이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통해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이어 ‘프로듀스101'의 히트곡 '픽미'를 작곡한 국내 정상급 DJ 맥시마이트의 공연과 함께 뉴발란스와 곽현주 컬렉션, 그리고 YG케이플러스 모델 15인이 참여하는 콜라보레이션 패션쇼가 팝업스토어에서 전개된다.

마지막으로 곽현주 디자이너가 직접 진행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NB 프로다운을 활용한 겨울철 다운자켓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외모와 독특한 감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모델 여연희, 방주호가 함께 참석한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곽현주 컬렉션의 트렌디한 의상과 올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인 NB프로다운을 접목시킨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