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컨페티에서 영감 받아, 쿠션과 투톤립바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상품군에 패키지 적용

▲ 라네즈가 연말을 위해 ‘딜라이츠, 팝(Delights, Pop!)’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라네즈가 연말을 위해 ‘딜라이츠, 팝(Delights, Pop!)’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채로운 컨페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어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느낌을 연출한다.

라네즈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통해 2가지의 연말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입술과 볼에 컬러를 물들여 사랑스럽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터트릴 수 있는 ‘러블리 룩’, 그리고 입술과 눈매에 포인트를 줘 시크한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시크 룩’을 활용하면 누구보다 화려한 파티 퀸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파티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_화이트닝’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기쁨과 즐거움으로 상기된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주는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하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재탄생 해 더욱 매력적이다.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플래시 골드 팝’ 중 3가지 펄이 한번에 블렌딩된 컬러를 활용하면 더욱 화려하고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하는 투톤 틴트 립 바의 ‘러블리 팝’과 ‘시크 팝’ 2가지 컬러를 사용하면 라네즈가 제안하는 연말 메이크업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라네즈는 열광적인 파티 후에도 푹 잔 듯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과 ‘워터 슬리핑 마스크’, 연말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워터뱅크 에센스_EX 기획세트’와 ‘모이스춰 베이직 세트’, 그리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위한 ‘립 슬리핑 마스크’를 홀리데이 패키지로 선보인다.

라네즈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 오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매주 목요일, 금요일에 홀리데이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라네즈 홀리데이 비비쿠션_화이트닝의 가격은 3만7000원, 홀리데이 투톤 틴트 립 바의 용량은 2g 가격은 2만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