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발생한 알수없는 오류로 인해 현재까지 서비스 중단돼 ... 고객들 , 불만의 소리 높여

▲간편 송금 서비스 앱 '토스(TOSS)'가 알 수 없는 오류로 서비스 일시중단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 그러나 해당 사태에 대한 정확한 이유는 밝히지 않고 있다.  (사진:토스 홈페이지)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간편 송금 서비스 앱 '토스(TOSS)'가 알 수 없는 오류로 서비스 일시중단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 그러나 해당 사태에 대한 정확한 이유는 밝히지 않고 있다. 

10일 토스는 자사 홈페이지에  “현재 토스 서비스 사용이 어렵습니다. 빠른 시간 안에 복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며 서비스 중단에 대한 사과문을 올렸다. 

앞서 금일 토스 앱에 접속할 경우 '서버의 응답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계속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SNS등에는 '소액 송금은 토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해졌다', '얼른 돈을 좀 보내야 되는데 왜 안되나' 등 토스 앱 서비스 오류로 인한 불편을 호소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토스는  토스는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없이 지문으로 계좌조회와 송금이 가능한 송금 앱이다. 또 편의점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고  ATM기에서  출금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