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3일까지 전국 미니소 오프라인 매장서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 진행

▲미니소가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전국 미니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연다 (사진:미니소)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미니소가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전국 미니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열고 수험표를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주고, 수험생을 위한 제품도 최대 50%할인 판매한다. 

미니소가 1주일 앞으로 다가온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능 준비로 지쳐있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콕! 찝어 줄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제품들을 보면, 우선 수험생들의 학업과 휴식에 도움을 주는 ‘크랩 쿠션인형’과  ‘빗방울 LED램프’ 등이  최대 50%할인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수능 당일인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미니소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보조배터리, 자이언트 베어 등 디지털과 캐릭터 인형 카테고리 제품에 한해 10%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다. 

미니소 마케팅실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곧 있을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지쳐있는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자 수험생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됐다”며, “수험생 모두가 원하는 결과를 얻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모든 수험생들의 땀과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