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11번가 최대 할인 행사 맞아 피자 세트 총 3종 할인 판매..출시 예정인 신메뉴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세트 메뉴 45% 할인

▲피자헛이 오는 11일 단 하루 동안 신메뉴를 포함한 피자 세트 3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피자헛)

[컨슈머와이드- 강진일 기자] 피자헛이 오는 11일 단 하루 동안 신메뉴를 포함한 피자 세트 3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0일 한국피자헛은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는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을 통해, 신메뉴과 인기메뉴으로 구성된 3가지 세트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신메뉴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라지 사이즈와 리치 치즈 파스타 및 포테이토로 구성된 세트 메뉴는 45% 할인된 가격인 2만 4900원에 판매하며,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또는 ‘리치골드 갈릭 버터 쉬림프’ 라지 사이즈와 콜라 (1.25L) 세트는 각각 17% 할인된 가격인 3만 460원에 판매한다.

피자헛 측은 " 이번 딜에서 메인으로 판매하는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는 오는 17일부터 출시 예정인 신메뉴로,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에 탱글탱글한 식감의 갈릭 쉬림프와 블랙 비네거 소스를 얹은 스테이크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라며 " 지난 2일 선착순 2000 명 대상으로 진행된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시작 1시간 반만에 마감될 정도로 기대하고 있는 신메뉴다"고 말했다. 

또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깊고 진한 풍미의 치즈 스테이크와 포켓형 크런치 엣지 속에 치즈와 고구마·감자 무스를 각각 채워 두 가지 맛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피자헛의 ‘역대급’ 인기 메뉴다. 출시 초반 하루 1만 판 이상, 3.5초에 1 판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한국피자헛 조윤상 마케팅팀 상무는 “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이 역대급 사랑을 받을 수 있게 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사전 예약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신메뉴인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에 참가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