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별 할인율 달라, 빼빼로데이 기념 립 전품목 1+1 혜택, 마스크 시트는 10+10

▲ 스킨푸드가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최대 30% 할인율의 ‘11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최대 30% 할인율의 ‘11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율을 회원 등급에 따라 다르며, 15%~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생과일 립 앤 치크’를 비롯한 다양한 컬러의 스킨푸드 립 전품목을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급격히 떨어진 온도에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 ‘에브리데이 마스크 시트’, ‘워터바 마스크 시트’도10+1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11월 멤버십 데이는 다가올 빼빼로데이를 맞아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립 제품 1+1 특별 기획을 함께 준비했다”며,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 아이템은 물론, 쌀쌀한 날씨에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 또한 실속 있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