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윗부분은 립밤 아래는 핸드크림. 만다린, 망고, 석류 3종

▲ 네이처리퍼블릭이 손과 입술 보습을 간편하게 해결하는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3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손과 입술 보습을 간편하게 해결하는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3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은 핸드크림과 촉촉한 립밤이 하나로 합쳐진 2 in 1 제품이다. 제품의 윗부분은 립밤으로 쓰고, 립밤 부분의 뚜껑까지 열면 핸드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을과 겨울철 보습 필수품인 핸드크림과 립밤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파우치 필수 아이템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듀얼 타입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은 만다린과 망고, 석류 3종으로 구성됐다. 바르는 순간 은은한 과일향이 퍼지도록 고안했다. 시어버터와 내추럴 버터 성분 함유로 사르르 녹아드는 제형을 완성했으며 피치와 레드, 투명 컬러로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의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은 립밤 2.2g, 핸드크림 30ml 구성이며 가격은 1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