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스텝 마스크 플랜’ 제품 출시와 정기 배송 ‘스테디 박스’ 서비스 시작

▲ 아모레퍼시픽이 마스크 팩을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의 브랜드 디스테디(D.STEADY)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마스크 팩을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의 브랜드 디스테디(D.STEADY)를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피부의 턴오버 주기에 맞춰 사용하는 ‘4 스텝 마스크 플랜’을 출시하고 정기 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4 스텝 마스크 플랜’은 1단계, 각질 관리로 피부결 정돈을 해주는 클리어링, 2단계, 수분 보충과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해 주는 부스팅, 3단계,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는 액티베이팅, 4단계, 마지막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장벽을 강화해주는 베리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 순서대로 하루에 1개 마스크 팩을 총 10일간 사용하면 되며 단계에 따라 각기 다른 시트와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마스크 팩 정기 배송 서비스 ‘스테디 박스’를 만날 수 있다. 정기 배송 신청 시 원하는 제품, 주기, 요일을 지정할 수 있으며 구매 제품 외에도 팩을 하는 15분 동안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생활 아이템을 제공한다.

디스테디 관계자는 “정기배송 서비스는 선택의 피로를 줄여주고, 생활에 편리함을 준다”며 "정기배송 고객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