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클라우드 진입 장벽을 해소하기 위한 이전 무상 지원 프로모션 시행

▲ KT가 기업고객 대상으로  IT 인프라를 ‘KT 유클라우드 비즈’로 쉽게 이전(Migration,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IT 인프라 이전 무상 지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기업고객 대상으로  IT 인프라를 ‘KT 유클라우드 비즈’로 쉽게 이전(Migration,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IT 인프라 이전 무상 지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8일 KT에 따르면,  KT는  기업 IT 인프라의 클라우드 이전 컨설팅부터 이전 완료까지 무상으로 지원한다. 

KT는 많은 기업 고객들이 클라우드로 IT 인프라를 이전하면  운영 비용의 약 40% 정도를 절감할 수 있어  IT 인프라의 클라우드 이전을 고민하나  ‘복잡한 인프라 이전 과정 및 기술 부족, 이전 비용 부담’ 등의 문제로 주저한다는 에 착안해 이러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개 기업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에 ‘KT 유클라우드 비즈’로 IT 인프라 이전을 신청한 기업들은 이전 컨설팅부터 작업 매니지드, 이전 솔루션, 이전 기간 동안 클라우드 인프라 무상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기업서비스본부장 이선우 상무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IT 인프라 이전을 고민했던 기업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