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개 품목 50% 할인. ‘글램 플래시 루즈’ 등 립 메이크업 제품과 ‘더 스타일 쥬얼 스타 아이즈’ 등 반값

▲ 미샤가 1400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 기간은 3일부터 오는 5일 까지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1400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 기간은 3일부터 오는 5일 까지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글램 플래시 루즈’와 ‘쿠션 립크레용’ 일부 품목 등 립 메이크업 제품들과 ‘더 스타일 쥬얼 스타 아이즈’, ‘모던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등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이 50% 할인된다. ‘미샤 내추럴 장미초 샴푸’, ‘진모 보양 샴푸’ 등 헤어 제품들도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얼굴 윤곽을 뚜렷하게 표현하는 ‘터치 온 컨투어 팔레트’, 보색 효과로 피부 톤을 보정하는 ‘톤 컨트롤 코렉터’가 30% 저렴해진다. ‘포맨 3step 코슴도치 코팩’과 ‘포맨 트래블 키트’ 등 재미있는 제품들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미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들도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3세대 제품까지 출시된 ‘보랏빛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빨간 비비로 유명한 ‘M 퍼펙트커버 비비크림’은 품목에 따라 20~30% 할인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