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가 29만 7000원, 어린이 맞춤형 특화 앱 탑재로 영유아 자녀 둔 부모에게 큰 인기 예상

▲오는 2일 LG유플러스에서 미디어 시청에 최적화된 성능, 어린이 맞춤형 특화 어플리케이션 (‘어린이를 위한 그리기!’, ‘재미있는 음식 2!’, ‘키즈 코너’ 등 총 3종) 등이 탑재돼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LTE태블릿PC가 출시된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 강진일 기자]오는 2일 LG유플러스에서 20만원대 LTE 태블릿PC ‘미디어패드’가 선보인다. 미디어패드의 제조사는 화웨이로 LG유플러스 단독 출시다. 

미디어패드의 출고가 29만 7000원이며 미디어 시청에 최적화된 성능, 어린이 맞춤형 특화 어플리케이션 (‘어린이를 위한 그리기!’, ‘재미있는 음식 2!’, ‘키즈 코너’ 등 총 3종) 등이 탑재돼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미디어패드’는 이름에 걸맞게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다.▲8인치 풀HD급 IPS 디스플레이▲하만카돈 듀얼 스피커 장착해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과 풍부한 사운드를 동시 제공한다. ▲4800mAh 대용량 배터리(최대 9시간 연속 고화질 영상 시청 가능) ▲ 화면 분할 기능( 영상 시청과 SNS 동시에 이용 가능)▲두께 ‘7.5mm /무게 310g ▲지문인식 기능 등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 측은 "‘어린이를 위한 그리기!’, ‘재미있는 음식 2!’로는 유아용 학습 게임 등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키즈 코너는 미디어패드에 설치된 앱 또는 저장된 동영상, 사진등을  선별해 유해 콘텐츠를 차단할 수 있다. 또 사용 시간, 휴식 간격 설정이 가능해 영유아 자녀의 올바른 스마트기기 이용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미디어패드 요금제는 총 5종으로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고객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나눠쓰기 요금제’ 2종과 패드 자체 데이터만 단독 사용 요금제 3종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