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 크림, 립 플럼핑 밤 3종 구성. 소비자들의 니즈 맞춰 주름 개선과 잡티 케어 한 번에, 멀구슬 나무 추출물 등 함유

▲ 랑콤이 안티 다크 스팟과 탄력 개선 효과를 가진 신제품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라인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안티 다크 스팟과 탄력 개선 효과를 가진 신제품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라인을 출시한다.

이 라인은 24시간 수분공급을 통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로 만들어 주며, 피부 속 색소 형성을 늦춰 깨끗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멀티 스킨케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니즈에 맞춰 잡티는 지우고 탄력은 채워 광채 피부를 만든다는 것이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세럼’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며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세럼이다. 멀구슬 나무 추출물이 함유된 세럼은 24시간 수분 공급을 도와주고, 잡티 없이 깨끗한 탄력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백 기능성 제품이며 용량은 50ml 가격은 20만원대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안티에이징 크림’은 피부 속부터 광채를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라인의 크림이다. 고농축 아마씨유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24시간 수분 공급을 해주며, 피부 속 탄력을 채워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눈에 띄는 잡티를 케어한다.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며 50ml 17만원이다.

세럼, 크림과 함께 출시된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립 플럼핑 밤’은 시어버터와 토코페롤 성분이 즉각적으로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여 탱탱한 입술 탄력과 볼륨감을 완성해준다. 15ml, 3만7000원이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라인은 다크 스팟은 물론 탄력과 주름개선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라며, “레네르지 페이스 롤러 사용하거나 셀프 마사지를 하면 제품 흡수력을 높이는 동시에 피부 표면과 근육을 자극시켜 탄탄하고 맑아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