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할인율 VIP 30%, 일반회원 20%.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일부 최대 할인율 50% 적용

▲ 아리따움 10월 멤버십 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리따움이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10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멤버십 회원이라면 품목에 무관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가을 시즌 뷰티템 일부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리따움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VIP회원은 기본 할인율 30%, 일반 회원은 기본 할인율 20%가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리따움 10월 멤버십 세일에서는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마몽드 ‘마이크로 클렌징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하는 아리따움 ‘리얼퓨어 더 맑은 클렌징폼’을 50% 할인한다.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아리따움 ‘리얼 퓨어 더 맑은’ 라인의 ‘필링부스터’와 ‘액티베이터’, ‘동안 앰플 멀티 뷰티크림’도 50% 할인하며, 아이오페와 라네즈의 클렌징 전품목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몽드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 라인과 가을철 사용하기 좋은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를 50% 할인하며,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와 ‘무궁화 크림’은 30% 할인한다. 아이오페에서는 ‘더마 리페어 라인’ 전 품목을 30% 할인하며, 한율, 아리따움, 마몽드, 아이오페의 시트마스크 전품목은 50% 파격 할인한다.

메이크업 제품들도 특별 할인에 들어간다.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멤버십 세일 기간 한정 30% 할인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4대 브랜드의 쿠션 전품목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을 시즌 베스트 메이크업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키스미 전품목은 40% 할인을, 마몽드의 ‘하이라이트 립 틴트’, ‘크리미 틴트 컬러 밤’, ‘탑 코트 블루밍 팩트’와 아리따움의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새틴 펜슬 립라커’, ‘젤리바’ ‘틴트 인 워터’는 50% 할인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