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둘러싼 모든 것으로 나를 정의하다’ 스토리로 화보 전개. 샤르망, 주 드 롤 등 제품 공개

▲ 패션 주얼리 브랜드 에르게(ERGHE)가 브랜드 모델 공효진과 촬영한 2017 겨울 시즌 컬렉션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패션 주얼리 브랜드 에르게(ERGHE)가 브랜드 모델 공효진과 촬영한 2017 겨울 시즌 컬렉션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공효진은 ‘나를 둘러싼 모든 것으로 나를 정의하다’라는 스토리로 전개되는 에르게의 이번 시즌 광고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세련된 겨울 감성을 담아냈다. 가죽 재킷, 실크 슬립 등의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과 올 시즌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연출했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슬립, 로브와 함께 레이어드한 샤르망(Charmant)은 다크 그라데이션 진주를 과감하게 담아 감각적으로 표현한 라인으로, 어두운 톤의 컬러감 있는 펄들이 리드미컬하게 연결되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겨울의 잇 아이템 버건디 컬러 가죽 재킷과 매치해 강렬한 인상을 전달하는 주 드 롤(jew dé rôle)은 에르게의 메인 테마 ‘SHOW ME’를 활용해 가죽 원단과 화려한 스톤을 위트 있게 믹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유롭게 변형해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네오 미스테르(neo mystère)는 슬림한 도형 쉐입에 섬세한 스톤 셋팅을 더해 화려함을 강조한 에르게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섬세하면서 차분하고 은은한 느낌의 바디를 전개한 라인으로,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