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할인율 50%, 회원 등급 상관없이 할인혜택, 매일 달라지는 지정품목 특가 할인

▲ 스킨푸드가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율의 ‘10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율의 ‘10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스킨푸드 ‘10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골드캐비어 아이세럼’, ‘미라클푸드 10 솔루션 듀얼 아이크림’, ‘흑석류 링클 앤 라인 크림’ 아이케어 3종과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을 50%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클렌징과 선 케어, 남성 전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메이크업 제품 및 미용도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과 찬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줄 마스크 시트와 바디케어 아이템을 비롯한 헤어 아이템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클렌징 티슈 전 제품 1+1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빅세일 기간 동안에는 매일 달라지는 지정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일일 특가 기획전’이 진행돼 스킨푸드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에는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스킨 & 바디케어 제품은 물론 헤어, 마스크 시트, 클렌징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