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승일 기준 내년 1월 14일까지 진행 ..모바일상품권, JAL버스 특전, 항공원 교환등 다양한 마일리지 혜택 누릴 수 있어

▲일본항공은 지난 16일부터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JMB 회원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 면세품 구매 금액 1달러에 대해 1마일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일본항공)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일본항공(JAL)이  신라면세점 면세품 구매 금액 1달러당 1마일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 중이다.

일본항공은 지난 16일부터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JMB 회원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 면세품 구매 금액 1달러에 대해 1마일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일본항공에 따르면, 이번 적립 이벤트는  기존의 구매 금액 3달러당 2마일 적립이 아닌 1달러당 1마일 적립으로 구매 금액 그대로를 마일로 적립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기간은 탑승일 기준으로 내년 1월 14일까지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인천공항점에서 면세품 구매 시 JMB 카드를 제시하면 간단히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JMB 회원이 아닌 고객의 경우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입한 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모바일 상품권 교환 (3000마일당 2만원, 6000마일당 5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 JAL버스 특전(2000마일로 도쿄역과 나리타 공항을 잇는 ‘도쿄셔틀’ 및 ‘THE 액서스 나리타’ 이용 쿠폰 교환)처럼 적은 마일로 이용할 수 있는 미니마일 활용에서부터 1만5000마일부터 제공되는 특전 항공권 교환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