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 콤플렉스 함유로 사용 후 매끄러운 피부, 구매 시 스페셜 바우치 증정

▲ LG생활건강의 CNP Rx가 미라클 에센스와 시그니처 크림 4종을 구성해 ‘CNP Rx 미라클 에디션 시즌2’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CNP Rx가 미라클 에센스와 시그니처 크림 4종을 구성해 ‘CNP Rx 미라클 에디션 시즌2’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미라클 에센스는 70ml 대용량으로 포함됐다.

미라클 에센스는 기존에 피부 각질 케어에 널리 사용되던 AHA나 BHA보다 더욱 진화된 PHA Complex가 함유되어 사용 후에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미라클, 유쓰, 모이스처, 베리어 총 4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크림은 CNP Rx의 보호, 관리, 유지, 케어 등 4가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집약되어 있다.

CNP Rx는 다양한 제품 구성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컬러의 패키지를 적용해 한정판 기획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에디션 구입시 스크래치 이벤트를 통해 CNP Rx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를 별도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브랜드 론칭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라클 에센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용량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시그니처 크림 등 증정품과 바우처 혜택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CNP Rx 미라클 에디션 시즌2의 가격은 11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