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90세대 중 잔여 75세대 모집.. 자격요건 꼼꼼히 살펴 청약신청 해야,일단 당첨되면 계약성사여부 상관없이 5년동안 공공임대 입주자 선정에서 제외돼

▲  LH청약센터에서 시흥 목감 A2 블록 10년 공공임대 주택리츠 잔여세대 입주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사진:LH청약센터)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LH청약센터에서 시흥 목감 A2 블록 10년 공공임대 주택리츠 잔여세대 입주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18일 LH는 LH청약센터에서 위와같은 내용의 입주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주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 및 경기도 지역에 거주(주민등록표 기준)하는 만 19세 이상의 무주택 세대구성원(입주자 모집공고일부터 무주택세대구성원 자격 유지)이다.

모집대상은  총 590세대 중  잔여 75세대(예비자 250세대)이며 신청접수와 당첨자발표는 각각 오는 24일과 25일이다. 

당첨자는 구비 서류를 오는 26~27일까지 제출해야한다. 계약체결은 다음달 14일에 진행된다. 

입주자 선정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전산추첨을 통해 당첨자 및 예비자를 결정하며 그 중 적격자를 대상으로 계약체결 절차를 거친다. 단 당첨, 계약 이후라도 주택소유 확인시 계약이 취소된다.

유의할 점은 일단 당첨되면 계약체결을 하지않더라도 당첨자로 관리돼 향후 5년간 다른 분양주택(분양전환되는 임대주택 포함)의 입주자로 선정될 수 없으므로 신청에 신중해야 한다. 

또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니 신청접수일 전에 공인인증서를 미리 발급 받아 놓으면 편리하게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