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를 대변하는 인물 ‘S’의 감성 스토리 공유…1020세대와 감성적 공감대 형성

▲ 스킨푸드가 스킨푸드 인스타그램을 공식오픈하고 1020세대와 감성적 공감대 형성에 나선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스킨푸드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인스타그램에 공식 페이지를 오픈한 것. 이를 통해 스킨푸드를 대변하는 인물 ‘S’의 감성 스토리로 고객과 소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스킨푸드는 스킨푸드 인스타그램을 공식 오픈 하고 1020세대와 감성적 공감대 형성에 주력한다는 입장을 3일 밝혔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스킨푸드 인스타그램은 좋은 푸드와 함께 건강한 감성 라이프를 즐기는 가상의 인물‘S’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운영된다. 1020세대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보고 싶은 여유롭고 감각적인 라이프를 감성적인 이미지와 색채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7일까지 ‘두근두근 첫 만남’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스킨푸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맛있는 푸드와 스푼을 함께 찍어 업로드 한 뒤, 스킨푸드의 새로운 슬로건인 ‘잘먹었습니다 스킨푸드’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추첨을 통해 ‘미라클 푸드 10솔루션 세럼’을 비롯해 총 3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지를 통해 스킨푸드가 전하고자 하는 푸드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감각적인 색감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1020 여성들과의 높은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라며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