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부터 피부 마무리까지…피부 활력 증진 및 컨디션 유지에 탁월

▲ 왼쪽부터 ‘토탈 리차지 웨이크 업 클렌저’,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 ‘토탈 리차지 에너지 스타터 토너’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비오템이 남성 피부 종합 보약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인삼 추출물, 카페인, 구아라나의 3중 에너지 복합체 포함해 피부 활력 증진 및 컨디션 유지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비오템은 가 지친 남성 피부의 에너지를 강력하게 충전해 활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리차지(Total Recharge)’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비오템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토탈 리차지’ 라인은 인삼 추출물, 카페인, 구아라나의 3중 에너지 복합체와 비타민, 활성 스파 플랑크톤 등의 성분을 포함해 피부의 에너지를 빠르게 충전하고 활력을 증진시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토탈 리차지 웨이크 업 클렌저, ‘토탈 리차지 에너지 스타터 토너,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 ‘토탈 리차지 아이 롤온’ 등 총 4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클렌징부터 보습, 눈가 피부까지 종합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별로 보면 우선 ‘토탈 리차지 웨이크 업 클렌저’는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으로, 인삼과 민트 추출물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로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며 민트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바꿔준다. 또한 활성 스파 플랑크톤이 포함돼 세안 후에도 당기는 느낌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토탈 리차지 에너지 스타터 토너’는 클렌징 직후 피부가 활력과 보습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준비하는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삼 추출물이 피부 피로를 완화시키고 상쾌한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수분감을 제공한다. 비타민 C와 B5 복합체를 포함해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결로 가꿔주며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에도 탁월하다.

에센스단계에서사용하는‘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는 인삼 추출물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카페인과 구아라나 성분이 활기를 부여하며 탄력을 증진시키는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충전된 수분을 24시간 동안 유지하고 칙칙한 얼굴빛을 개선해 마치 단잠을 자고 일어난 듯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피부에 지속적으로 힘을 실어 주어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눈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토탈 리차지 아이 롤온’은 카페인, 세리코사이드, 망간, 수분 복합체를 함유해 생생하고 건강한 눈가로 관리해준다. 특히 메탈 패키지의 ‘롤-온(roll-on)’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눈가에 원을 그리며 사용할 경우 눈가의 피로는 완화하는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눈가에 닿는 메탈의 차가운 감촉이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상쾌한 젤 플루이드 포뮬라가 눈가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와 관련, 비오템 관계자는 “토탈 리차지 라인은 지치고 피곤한 남성 피부 에너지 충전하고 활기 부여하는 제품으로 인삼 추출물, 카페인, 구아라나의 3중 에너지 복합체 포함해 피부 활력 증진 및 컨디션 유지에 탁월하다“며 ”특히 클렌저, 토너, 모이스춰라이저, 아이롤온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종합적인 피부 관리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비오템 옴므는 ‘토탈 리차지’ 라인 출시에 맞춰 11월 한 달간 ‘토탈 리차지 에너지 스타터 토너’와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를 구매하면 ‘토탈 리차지’ 라인 여행용 4종 세트를 증정하는 ‘에너지 충전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