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5개 라인 17개 제품 직접 체험, 모든 방문 고객에게 샘플 파우치 제공

▲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오는 1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오는 1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하는 ‘인스타 뷰티스타’ 행사의 일환으로 그동안 병의원이나 면세점, 자사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셀퓨전씨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마련된 공간이다.

셀퓨전씨 팝업스토어에서는 셀퓨전씨 베스트셀러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과 모이스춰 옥시젠, 얼티메이트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 등 5개 라인 총 17개 제품을 선보이며 기간 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셀퓨전씨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레이저 썬스크린 100’ 샘플 파우치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병의원 전용 라인인 셀퓨전씨 엑스퍼트 더마제니스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4종 키트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저자극 세안제 ‘파파야 그래뉼 필즈’와 시트 마스크 정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셀퓨전씨는 “자사 제품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하는 ‘인스타 뷰티스타’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추후에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 채널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의 가치와 우수한 제품력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