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 상하단 나뉜 탄력 케어,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 각질제거와 보습, 진정 한 번에 해결

▲ 이니스프리가 집에서 셀프 케어가 가능한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와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집에서 셀프 케어가 가능한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와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피부의 탄력을 위한 리프팅 마스크와 거친 각질을 제거하고 에프터케어까지 책임지는 제품이다.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는 극세사 상단 시트와 하이드로겔 타입의 하단 리프팅 시트로 구성된 안티에이징 마스크로 위아래 빈틈없이 수분감과 쿨링감을 부여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아데노신을 기본으로 다양한 유효성분이 더해져 미백, 영양, 보습, 모공 중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사용하면 된다.

하단의 리프팅 시트 사용시, 턱 라인을 따라 양쪽으로 당기듯 귀에 걸어 턱 피부에 긴장감을 주고, 양쪽 절개선을 두 개씩 삽입해 사용자가 탄력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편의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는 각질 제거와 더불어 진정, 보습 애프터케어까지 해결해주는 필링 제품이다. ‘필링 글러브’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걷어낸 후, ‘수딩 트리트먼트 시트’를 사용하면 진정 수렴 효과와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화해’가 지정한 20가지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해 마일드한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는 AHA와 세라마이드를 처방한 ‘건성 피부용’과 BHA와 히알루론산을 처방한 ‘지성 피부용,’ PHA 와 판테놀을 처방한 ‘복합성 피부용’까지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해 필링 성분과 보습 성분을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한편, 더블 핏 리프팅 마스크는 1매 당 3600원, 스킨 리셋 필링 마스크는 1매 당 25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