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농축액, 장미수, 장미 꽃잎 등 함유. 랑콤 로즈 향으로 테라피 효과

▲ 랑콤이 4가지 장미의 추출물을 조합해 피부를 가꾸는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 &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4가지 장미의 추출물을 조합해 피부를 가꾸는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 &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 & 마스크’는 브랜드의 귀중한 유산인 랑콤 로즈를 기념하기 위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압솔뤼’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장미 농축액과 피부 생기를 충전해 주는 장미수,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얼 장미 꽃잎, 테라피 효과를 가져다주는 로즈 향이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탄력을 선사해 빛나는 장밋빛 피부를 경험하게 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은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아침 세안 후 세럼과 데이 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톤업 효과를 제공한다. 리얼 장미 꽃잎이 농축된 라이트한 젤 타입의 로션은 피부에 닿는 순간 액체로 변하면서 산뜻하고 은은한 로즈 향을 선사하며, 장미 추출물과 장미수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장미의 깊은 수분감과 영양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압솔뤼 장미 꽃잎 마스크’는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극대화되는 환절기 스페셜 스킨 케어에 적합한 제품으로 리얼 장미 꽃잎이 농축된 쫀쫀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주 2회 나이트 크림 대신 사용하며 손가락 끝으로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와 목에 충분히 펴 바른 후 10분간 흡수시킨 후 닦아 내면 된다.

랑콤의 신제품은 13일부터 현대백화점을 통해 선출시되며 오는 26일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압솔뤼 장미 꽃잎 로션’의 용량은 150ml 가격은 13만원, ‘압솔뤼 장미 꽃잎 마스크’는 75ml 23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