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음단 성분과 명의진 성분 함유, 8주 사용으로 피부 균형 강화, 꿀 같은 제형

▲ 설화수 '명의본초앰플’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설화수가 8주 집중케어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명의본초앰플’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성분과 제형 등이 달라졌다.

설화수 명의본초앰플은 50여년 한방성분 연구의 결정체 자음단™ 성분을 베이스로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주며, 명의진™ 성분으로 외부환경에 대응력을 키우는 동시에 단기간에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자음단™ 성분은 고전 한방서에서 찾은 3000가지 귀한 식물 가운데 5가지 원료를 엄선하여 최적의 배율이 반영된, 50여년에 이르는 설화수 한방성분 연구의 결정체다. 명의본초앰플에 함유된 자음단™ 성분은 모든 피부 고민의 시작점인 메마른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에 부족한 기운을 채워줘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준다. 명의진™ 성분은 피부 기운을 강화하고 한방 성분 간 효능을 강화시켜주는 인삼, 감초와 피부 안정 효능에 탁월한 당귀, 천궁, 대조 원료의 효능을 담은 성분이다.

꿀을 연상시키는 듯한 풍부한 영양감의 제형은 피부를 쫀쫀하게 채워 탄력감을 부여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다.

한편, 설화수 ‘명의본초앰플’은 8ml 4개입 기준 가격 20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