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한정 제품, 유니콘에서 영감받은 몽환적 메이크업 연출. 리퀴드 섀도, 블러셔, 틴트, 글리터 스티커 구성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매장 아리따움이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유니크 매직 컬렉션’을 할로윈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매장 아리따움이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유니크 매직 컬렉션’을 할로윈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유니콘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로, 몽환적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아리따움 ‘유니크 매직 컬렉션’은 반짝반짝 글리터를 얹어 은하수가 펼쳐진 듯 한 홀로그램 펄감의 리퀴드 섀도 ‘트윙클 아이 샤이너’와 아기자기한 롤리팝 컬러로 구성되어 소녀처럼 발그레한 표현을 해주는 ‘슈가볼 쿠션 블러셔’ 한정 컬러, 벨벳 필터를 입힌 듯 여리여리한 입술로 완성해주는 ‘벨벳 필터 틴트’와 반짝이는 포인트로 나만의 유니크한 룩을 완성해줄 ‘페이스 글리터 스티커’까지 유니콘처럼 몽환적인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컬렉션이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유니크 매직 컬렉션은 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몽환적인 유니콘 메이크업을 손쉽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그에 걸맞는 분위기의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아리따움의 유니크 매직 컬렉션을 통해 친구들과 더욱 즐겁게 할로윈, 연말 파티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리따움 ‘트윙클 아이 샤이너’의 용량은 5ml 가격은 9500원, ‘슈가볼 쿠션 블러셔’는 6g 9000원, ‘벨벳 필터 틴트’는 4.8g 9500원, ‘페이스 글리터 스티커’는 1매 6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