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직장인 퇴근길 체험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
키엘, 직장인 퇴근길 체험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10.11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버 쉐어’와 협업, 강남 직장인 퇴근길에 스킨케어 제품 체험 가능, 공식 SNS통해 응모 가능
▲ 키엘이 직장인이 퇴근길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직장인이 퇴근길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엘은 차량 공유 서비스 업체 우버와 함께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우버쉐어와 함께하는 키엘 미드나잇 스킨케어’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운행하는 우버쉐어의 스페셜 차량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의 직장에서 자택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친 직장인의 퇴근길을 즐거운 경험으로 바꿔줄 수 있도록 야근과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다양한 키엘의 제품들을 증정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한다.

‘우버쉐어와 함께하는 키엘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강남 지역 직장인들은 15일까지 키엘과 우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6일 발표 및 개별 공지되며 18일부터 20일, 신청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을 비롯한 여행용 샘플로 구성된 키엘의 스페셜 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단, 해당 이벤트는 우버쉐어 서비스 실시 지역인 강남권 출퇴근 직장인에 한정해 진행된다.

한편,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은 75ml에 4만 2000원이다.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