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렌듈라 추출물과 잉카 오메가 오일 함유, 덧발라도 건조함 없이, 3가지 컬러로 출시

▲ 네이처리퍼블릭이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결점을 커버하는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크리미 컨실러’ 3종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결점을 커버하는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크리미 컨실러’ 3종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크리미 컨실러’는 크림 제형으로, 풍부한 보습감에 밀착력과 커버력을 더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잡티 및 다크서클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자연스럽고 깨끗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카렌듈라 추출물과 잉카 오메가 오일(아프리칸 월넛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더해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건조함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미네랄 파우더가 다크닝을 최소화해 맑은 컬러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진저 베이지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돼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라이트 베이지는 이마와 콧대 등에 얇게 펴발라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진저 베이지는 얼굴 외곽 라인과 코 옆에 소량을 블랜딩하면 쉐딩한 효과를 줄 수 있다. 쿠션 팁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브랜드 측은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베이스 제품을 얇게 사용하고 잡티 등 가리고 싶은 부위는 컨실러를 이용해 블렌딩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크리미 컨실러 SPF30 PA++’의 용량은 4.5ml, 가격은 1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