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활동 개시
LG유플러스,‘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활동 개시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7.10.1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 간 LG유플러스의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 주제로 콘텐츠 제작 및 SNS 활동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들(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기자]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6개월간 LG유플러스의 SNS 콘텐츠제작 활동에 돌입한다. 

10일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이하 유대감)공개 모집을 통해 최종 선정된 7팀이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LG유플러스의 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6개월 간의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대감의 7팀, 총 24명의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고객의 입장에서 재밌고 객관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힘쓰게 된다. 콘텐츠는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활동, 고객 감동 체험 스토리, 현장의 칭찬 사례를 소재로 제작되며, 팀별 개인 블로그 및 SNS, LG유플러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게재된다.

LG유플러스는 유대감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개인 명함 등을 지원하고, 6개월 간의 활동 후 최우수팀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은 “짦은 모집기간에도 불구하고 대학생의 신선함과 노력이 묻어난 훌륭한 콘텐츠로 많은 지원자들이 몰려 감동 받았다”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SNS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최종 선정된 ‘유대감’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