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스타일샵 직영점에서 계약시 가구상품권 또는 ‘H포인트’ 증정

▲ 현대렌탈케어가 이달 말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현대랜탈케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이달 말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에서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H포인트’ 5만 포인트 , 현대리바트 스타일샵 직영점에서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가구상품권 또는 ‘H포인트’ 등이 증정된다.

10일 프로모션을 구체적으로 보면, 우선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인 ‘H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판교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현대큐밍’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제품을 설치한 고객에게는 ‘H포인트’ 5만 포인트가 증정된다. ‘H포인트’는 현대백화점그룹 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멤버십이다. 

이달 31일까지 현대리바트 스타일샵 잠실점·창동점·강동점·분당점·수원점·용인점 등 8개 직영전시장에서 현대큐밍 제품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현대리바트 가구 상품권 5만원권 또는 ‘H포인트’ 5만 포인트가 증정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고객들이 오프라인 채널에서 ‘현대큐밍’ 브랜드를 쉽게 만날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계속 확장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현대백화점과 현대리바트 스타일샵에 입점돼 있는 ‘현대큐밍’ 제품은 정수기 13종, 공기청정기 2종, 비데 2종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