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선착순 한정수량 할인혜택...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 이달 쉐보레 차가 차종별 최대 9% 할인된다. (사진: 쉐보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달 쉐보레 차가 차종별 최대 9% 할인된다.  

3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이번 할인 혜택은 특정기간 생산된 쉐보레 차종이다. 단 한정수량이다. 따라서 상황에 따라선 할인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기간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이다. 할인폭은 차종별 최대 9%  또는 351만원 상당이다.

차종별로 보면, 말리부와 트랙스은 5% 할인된다. 금액으로는 최대  각각 최대 165만원과 127만원이다.  제휴 할부 고객은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 쿠폰을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카마로, 임팔라, 올란도는  생산 시점에 따라 최대 4%, 6%, 7%의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캡티바는 전 모델 9%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2017년형 크루즈는 50만원의 현금 할인과 4.9% 72개월 장기 할부 혜택도 동시 제공된다.

스파크 구입 고객은 최대 70만원 할인 또는 30만원 할인에 바디킷 사은품 제공을 더한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코랄 핑크 색상을 구입 고객에게는 샘소나이트 핑크 여행용 캐리어를 추가로 증정된다.

이밖에  추석 명절을 맞아 교사, 교직원, 소방관, 경찰공무원 및 군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