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메이크업 뷰티템과 환절기 스페셜 스킨케어 제안, 구매시 혜택 증정

▲ 아리따움 폴 인 뷰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리따움이 가을이 완연한 10월, 가을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폴 인 뷰티’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네즈에서는 패션 브랜드 YCH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는 2017 F/W 메이크업 아이템을 제안한다.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YCH의 2017년 F/W 컬렉션 ‘80’s모던글래머’에서 영감을 받은 버건디, 그레이 컬러 하모니를 바탕으로, 런웨이 의상에 사용된 클래식한 헤링본 패턴과 도트 포인트의 리얼 울 패브릭을 그대로 제품 용기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라네즈의 캠페인에 걸맞게 YCH 에코백(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과 YCH 파우치(오프라인 구매 고객 대상) 등 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환절기에 알맞은 스페셜 스킨케어도 제안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바이오 셀레티노이드™가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건조해진 가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라이브 리프트 세럼’은 슈퍼플랜트 용설란의 생생한 에너지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주며, ‘바이오 레티놀’은 안티 링클 케어 아이템으로 눈가, 미간, 이마, 목 주름을 비롯해 팔자 주름까지 케어해준다.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더마 시카 크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피부 집중 개선 크림으로 피부 진정, 건조손상케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의 스페셜 케어 아이템은 아리따움 ‘폴 인 뷰티’ 캠페인을 통해 더욱 풍성한 할인과 증정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아리따움에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긴 연휴 전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4일간 VIP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직 VIP 고객들에게만 적용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리따움 전브랜드 전품목을 30% 파격 할인하며, 1만원 이상 결제 시 다양한 가을 뷰티템이 들어있는 럭키 박스를 랜덤 증정한다. 아리따움 VIP는 당일 현장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