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가 가진 미네랄, 비타민, 양질의 지방을 피부에 전달. 토너, 에멀전, 에센스, 리치 크림, 리치 마사지 크림 구성

▲ 스킨푸드가 아보카도를 담은 고보습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아보카도를 담은 고보습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은 숲 속의 버터라 불리는 아보카도가 가진 미네랄과 비타민, 양질의 지방을 피부에 전달해주는 고보습 영양 라인이다. 고순도 아보카도추출물과 아보카도오일,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등의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윤기와 영양을 선사한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 5종은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토너’,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멀전’,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센스’,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크림’,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마사지 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토너’는 자연원액추출공법으로 영양을 그대로 유지한 아보카도 추출물이 함유된 유백색의 고보습 토너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윤기를 선사한다.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멀전’은 마일드한 사용감의 보습 에멀전으로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의 영양 성분이 피부에 윤기와 영양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센스’는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는 에센스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선사해준다.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크림’은 아보카도의 속살을 닮은 버터 스프레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무너지지 않는 윤기를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또한,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마사지 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티슈 오프 타입 마사지 크림으로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롤링되면서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주며 피부의 보호력을 강화 시켜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은 아보카도의 풍부한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고보습 라인이다”며, “자연 그대로의 아보카도가 선사하는 영양 보습 케어로 올 가을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의 토너는 180ml 1만4000원, 에멀전은 140ml 1만4000원, 에센스는 50ml 1만6000원, 리치 크림은 63ml 1만8000원, 마사지 크림은 300ml 1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