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사는 가족에게도 선물 가능한 ‘딜리버리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진행. 취향과 가격대 별로 다양한 선물세트 구성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추석을 앞두고 ‘추석맞이 보은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추석을 앞두고 ‘추석맞이 보은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감사한 사람을 위한 맞춤형 선물을 제안하며 멀리 있는 가족에게도 선물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보은세트 뷰티 딜리버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뷰티 딜리버리’는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집이나 원하는 곳으로 택배를 통해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아리따움은 이번 ‘추석 보은세트 뷰티 딜리버리 이벤트’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 후 ‘뷰티 딜리버리’를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고급스러운 포장 서비스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스페셜 기프트는 황금연휴 사용하기 좋은 아이오페 수분 3종 키트와 미쟝센 퍼펙트 헤어 3종 키트, 해피바스 티컬렉션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했다.

아리따움은 올 추석, 가족들의 피부와 취향에 맞춘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늘 가족을 챙기느라 정작 본인에게는 아꼈던 이 시대 모든 엄마를 위해, 지친 엄마의 피부에 젊음을 찾아 줄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추천한다.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크림리치 세트’는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매끈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세트’는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 피부에 사계절 내내 마르지 않는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해질녘 붉은 노을이 내려앉은 여주의 가을 들판을 이번 추석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특별함을 선사한다.

평소 피부 관리를 귀찮아하는 아빠나 오빠에게는 제대로 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을 제안한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리차징 2종 세트’는 거칠고 지쳐있는 남자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시켜 활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평소 화장품을 부담스러워했던 남성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다. ‘오딧세이 블랙 기초 2종 세트’는 자신감 넘치는 남성의 세련된 향취를 담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번들거림 없는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를 제공하는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선물로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가온도담 베스트 아이템 세트’를 추천한다. 또,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망설여지는 이들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바디 케어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일리윤 토탈에이징케어 2종 세트’,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안티에이징 탄력 아이템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스페셜 2종 세트’를 제안한다.

이외에도 이번 기획전에서는 라네즈, 마몽드, 한율, 아이오페 등 아리따움 베스트 브랜드의 제품을 1만원 대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별로 구성, 판매하여 실속 있고 합리적인 선물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