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계절 내내 글램핑’, ‘가을 단풍의 정서’, 잼핑 홀리데이’ 3가지 테마로 구성

▲ 위메프가 가을철 캠핑족을 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

[컨슈머와이드-이원영 기자] 가을철 캠핑 용품 구매로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다. 위메프가 캠핑족을 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4계절 내내 글램핑’, ‘가을 단풍의 정서’, 잼핑 홀리데이’ 3가지 테마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4계절 내내 글램핑’은 날씨, 계절에 관계없이 언제든 캠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꼭 맞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인 ‘젤코버글램핑’은 태안, 양양, 서산 모두 3곳의 지점이 운영 중이다. 최대 6인 까지 이용 가능하며 주중 가격은 2인 기준 10만 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1년간 40%할인된 가격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회원권도 있다. 연2회 객실 무료이용과 회원권 대여도 가능하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자연 속에서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상품도 마련됐다. 캠퍼스 토리 적립식 1년 자유 이용권은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전국 20여 곳의 캠핑장을 원하는 장소, 시간에 맞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다. 위메프에서 구매하여 캠퍼스토리 예약 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에 예약을 하면 사용 가능하다. 캠퍼스토리에 등록 후 1년동안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자유 이용권이 41% 할인되어 5만9000원에 선보인다.

편안한 카라반에서 가족, 연인과 이색적인 캠핑을 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상품도 있다. 바로 잼핑 홀링데이 카라반이 그 주인공이다. 대부도, 가평, 남원, 제주지역에서 운영 중이며 1박에 5만9000원부터 7만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오는 19일 까지 잼핑 홀리데이 카라반을 이용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하여 주중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 위메프 랜드마크팀의 조아실 MD는 "꾸준히 가족 단위의 캠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 카테고리 오픈과 함께, 초보 캠퍼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지캠핑부터 오토캠핑 까지 세분화 하여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캠핑 기획전과 이벤트로 고객 만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