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6종 출시…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키는 ‘순결케어’

▲ 참존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라인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순도 99% 리얼 금 화장품이 나왔다.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켜줄 뿐만 아니라 마누카 꿀, 로얄제리, 프로폴리스,  엘-프로세라 등 성분으로 주름, 탄력, 미백을 동시에 케어해 주는 효과까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존이 출시한 참존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6종이 그 주인공이다.

새로 출시된 참존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라인은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순도 99% 리얼 골드만을 엄선해 담아,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 회복력을 재생시키고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되찾아 준다.

또한 피부결 관리에 탁월한 참존만의 특허성분, 하이브-콤플렉스(Hive-Complex)가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꿀처럼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하이브-콤플렉스’는 뉴질랜드에서만 자생하는 마누카나무 꽃에서 채집한 진귀한 ‘마누카 꿀’과 여왕벌이 먹는 ‘로얄젤리’, 꿀벌이 만든 귀한 성분인 ‘프로폴리스’를 황금배율로 배합한 참존만의 독자성분이다.

이 밖에도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결합시켜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는 참존의 특허성분인 엘-프로세라(L-Procera)가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느슨해진 피부 조직을 채워 속부터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라인은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앰플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얼 골드 성분을 연상시키는 눈부신 금빛 용기로 출시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참존 마케팅본부 홍보팀은 “골드 성분은 피부 근원의 회복력을 지켜주는 효능이 있어 안티에이징을 위한 최적의 성분”이라며 “이번에 참존에서 선보이는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6종은 순결케어를 통해 젊고 생기 넘치는 피부 황금기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