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필드 전점 추석 연휴 이벤트 풍성히 마련

▲22일 신세계프라퍼티는 이번 추석 기간중 고객들이 ‘어디 갈까’, ‘뭘 할까’ 등 긴 명절 연휴 기간 겪게 될 고민을 한번에 날려줄 이벤트 행사를 스타필드 전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컨슈머와이드-강진일기자] 스타필드가 최장 열흘간의 추석연휴동안 하남·코엑스몰·고양 등 전 점에서 쇼핑, 강연, 다양한 장르의 공연, 스포츠시설과 뷰티시설 할인, 맛있는 음식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22일 신세계프라퍼티는 이번 추석 기간중 고객들이 ‘어디 갈까’, ‘뭘 할까’ 등 긴 명절 연휴 기간 겪게 될 고민을 한번에 날려줄 이벤트 행사를 스타필드 전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 참여 이벤트를 비롯해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 줄 힐링 시설 할인까지 연휴 기간 내내 마련했다. 

스타필드 각 점에서 진행될 이벤트들을 살펴보면, 우선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드림벌룬 전시를 비롯해 코믹 퍼포먼스 벌륜쇼 등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1층 중앙 아트리움에는 다음달 9일까지 거대한 드림벌룬이 전시된다. 고객들은 드림벌룬을 직접 타고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 ▲ 오는 30일과 다음달 1일 - 코믹 퍼포먼스 벌룬쇼▲ 2~3일- '캐릭터 판박이 페이스 페인팅' 체험▲4~ 5일-'마술 퍼포먼스 매직쇼'▲6~8일- '키다리 삐에로의 요술 풍선' 공연등이 준비됐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명절 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려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5~8일까지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라는 주제로 강연과 공연이 펼쳐진다. ▲5일- ‘오래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풀꽃’ 의 나태주 시인 강연 ▲6일- 베스트셀러 여행작가 최갑수 작가의 여행 주제 강연▲7일-이동신 테너와 최경록 뮤지컬 배우의 공연▲8일-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클래식 공연등이 펼쳐진다. 이 외에도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라이브 플라자에서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연휴 기간 ‘달토끼를 잡아라’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룰렛을 돌려 달토끼가 나오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는  연휴 기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가 가득하다.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 몬스터라운지에서 3인 이상 방문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음료 2+1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데이골프는 다음달 31일까지 3회 이상 방문 시 추첨을 통해 자유CC(1명), 데이골프(2명), 찜질스파(5명) 이용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릭 체험·전시 공간인 브릭라이브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윷놀이, 제기차기, 송편 뽑기 등 브릭 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아동 1명 입장 시 1명 무료 입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뷰티빌리지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준오헤어 힐링 두피 스파를 50% 할인하고, 쉼스파의 어깨관리 20분 코스를 기존 3만8000원에서 2만8000원으로, 발관리 40분 코스를 기존 5만5000원에서 3만5000원으로 할인한다 아울러 어린이들을 위해 페이스 페인팅, 코믹벌룬 퍼포먼스, 마술쇼 등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스타필드 아쿠아필드에서는 특별 할인, 기프트 판매 등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오는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아쿠아필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 고객들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내 워터파크는 홈페이지인 예약 시 성인은 3만원(23%할인), 소인은 1만5000원(50%할인)에 이용할 수 있으며, 스타필드 고양의 루프탑풀의 경우 대인 1만5000원(50%할인), 소인 1만원(58%할인)에 사전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 프라퍼티이창승  마케팅팀장은 “최장 10일의 긴 연휴 기간의 고민을 해소 시켜줄 수 있는 이벤트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타필드에는 명절을 맞아 진행되는 이벤트와 공연 뿐만 아니라 쇼핑, 힐링, 맛집이 한곳에 모여 있어 명절 연휴기간 온 가족이 즐거운 쇼핑테마파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