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조토 모델링 파우더와 바다제비집 등 환절기 필요한 영양 담아, 1회용 구성으로 손쉽게 바로 혼합해 사용 가능

▲ 에스디생명공학의 브랜드 SNP화장품이 환절기 피부를 달래는 앰플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의 브랜드 SNP화장품이 환절기 피부를 달래는 앰플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집에서도 손쉽게 에스테틱의 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SNP 앰플 모델링 마스크는 다량의 미네랄이 함유된 최고급 규조토 모델링 파우더와 바다제비집(금사연), 골드, 콜라겐, 숯 등 피부 유효 성분이 풍부한 농축 앰플로 구성됐다. 1회용 최적의 비율로 용기에 바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뭉침 없이 잘 개어지고 흐르는 현상 없이 깔끔하게 굳어 쉽게 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종으로 출시했다. 바다제비집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주는 ‘버드네스트 모델링 앰플 마스크’와 24K 골드 성분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골드 콜라겐 모델링 앰플 마스크’, 피부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숯 성분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차콜 미네랄 모델링 앰플 마스크’로 구성됐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모델링 마스크는 에스테틱 샵에서 스페셜 피부 케어에 사용하기 때문에 여성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품목인데 SNP화장품의 기술력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곧 다가올 황금 연휴에 집에서 럭셔리 에스테틱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SNP화장품의 앰플 모델링 마스크는 25g 파우더 4개, 52.5g 앰플 4개 구성으로 2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