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스킨케어라인, 신제품 색조 라인 등 대거 할인 품목 포함

▲ ‘쏜다 쏜다 쏜다 습격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2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 ‘쏜다 쏜다 쏜다 습격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9월은 추석을 앞두고 있는 만큼 ‘골드 24K 스네일’, ‘갈락토 미세스’ 라인 등 감사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또한 환절기 피부 관리를 돕는 ‘내추럴 아로마’, ‘마스터랩’, ‘닥터로지’ 등 마스크 시트 제품들도 반값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크림’과 ‘알 시리즈’ 3종, ‘포켓몬’ 라인과 ‘토니네일’ 전 품목 등 다양한 제품들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신제품 색조 라인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토니모리의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와 ‘잉크드 컬러링 브로우’는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잉크드 라인은 진한 잉크 제형에 독특한 만년필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립톤 겟잇틴트 벨벳’, ‘치크톤 싱글 블러셔’ 가을 컬러는 20% 할인해 각각 8,640원과 4,800원에 판매한다. 피부톤은 밝히고 커버력은 한층 강화한 ‘비씨데이션 파운 커버 쿠션’과 가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베스트 컬러 9가지로 구성된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등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대용량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된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100ml’는 기존 제품 대비 50% 용량을 늘리고, 가격은 33% 낮춰 특가인 2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얼굴 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 가능한 넉넉한 용량으로 겨울철 순한 보습 크림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그 밖에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더 그린티’ 라인과 ‘2X 퍼스트 에센스’는 30%, ‘더 블랙티’ 라인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시 복숭아 푸린팩트 또는 피카츄 쿠션 블러셔를, 3만원 이상 구매 시엔 최근 SNS를 핫하게 달구고 있는 포켓몬 마스크시트 10매를 한정 수량으로 랜덤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번 토니모리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