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 기능까지. 건조해지고 거칠어지기 쉬운 손 피부 위한 제품

▲ 스킨푸드가 우유의 영양을 담고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 기능을 더한 ‘기능성 밀크 핸드 크림’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우유의 영양을 담고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 기능을 더한 ‘기능성 밀크 핸드 크림’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킨푸드 ‘기능성 밀크 핸드 크림’ 2종은 천연 활성성분인 우유단백질이 함유돼 거친 손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고 매끈하고 촉촉한 손으로 관리해주는 기능성 핸드 크림이다. 우유의 영양이 수분 공급은 물론 보습력을 향상시켜 손 건조함을 예방해준다. 제품은 ‘로즈 밀크 핸드 크림 SPF 25 PA++’, ‘아몬드 밀크 핸드 크림’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로즈 밀크 핸드 크림 SPF25 PA++‘은 SPF25 PA++ 지수의 자외선 차단 기능에 미백 효과를 더한 기능성 핸드 크림이다. 일상 생활의 자외선으로부터 손을 보호해주고, 손을 감싸주는 매혹적인 로즈향과 함께 부드러운 밀크 텍스처가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아몬드 밀크 핸드 크림’은 아몬드 밀크 향이 손을 포근하게 감싸주며, 건조하고 거친 손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주어 매끈한 손으로 가꾸어주는 고보습의 주름개선 기능성 핸드 크림이다. 우유단백질의 영양이 주름의 적인 건조함을 해결해주어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기능성 밀크 핸드 크림’은 우유가 갖고 있는 양질의 영양을 담아 보습력은 물론 기능성까지 더한 핸드 크림이다”며, “가을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스킨푸드 ‘로즈 밀크 핸드 크림’, ‘아몬드 밀크 핸드 크림’을 활용해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능성 핸드크림 2종은 50ml, 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